• 홈

Q&A

제목 2개 차선을 먹고간다.....쓩....
등록일 2017-07-17 조회수 134
blog-1375333543.jpg
2개 차선을 먹고간다.....쓩.... 그래서 그 사람이 스스로 만족하고 팀에 기여하고 있다는 생각을 하게 해야 조직이 잘 굴러간다. 단순히 예쁘고 몸매가 날씬하다고 해서 미인이라 하지 않는다. 그러나 친구의 낮은 삶을 보며 부끄러운 마음뿐이 었습니다. 그렇습니다. 2개 차선을 먹고간다.....쓩.... 그렇게 세월이 흘렀습니다. 누구나 사는 모습은 비슷하지만 열심히 사는 모습은 세상 누구보다 최고인 똑순이 누나, 나의 누이야! 2개 차선을 먹고간다.....쓩.... 사람들은 어려운 단어를 사용하면 어려운 것을 이해할 수 있다고 생각한다. 2개 차선을 먹고간다.....쓩.... 돈은 날씨와 정반대이다. 누구나 돈 얘기를 꺼려하지만 이미 끝난 일을 말하여 무엇하며 이미 지나간 일을 비난하여 무엇하리. 누구나 돈을 위해 무엇인가 한다. 2개 차선을 먹고간다.....쓩.... 희망이란 삶에 의미가 있는 것이라고 믿는 것이다. 2개 차선을 먹고간다.....쓩.... 사실 자신을 괴롭히는 것은 결과물보다 너의 '상상'이다. 아파트 주변에도 이름 모를 새들이 조석으로 찾아와 조잘댄다. 코끼리가 역경에 처했을 때는 개구리조차도 코끼리를 걷어 차 버리려 한다.
서울드림페스티벌사무국 : 서울특별시 강남구 선릉로 639, 5층 TEL : 02-542-5977
Copyright 2017 SEOUL DRUM FESTIVAL.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