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홈

Q&A

제목 'PF만 5명' 덴버, 추가 트레이드 가능성↑
등록일 2017-07-17 조회수 154

     




폴 밀샙에 덴버에 새 둥지를 틀었다. 더불어 덴버의 추가 트레이드 가능성도 커졌다.


ESPN은 3일(이하 한국시간) 폴 밀샙이 덴버 너게츠와 3년 간 9000만 달러에 FA 계약을 맺었다고 보도했다.


올여름 옵트아웃을 선언하고 FA 시장에 나온 밀샙은 많은 팀들의 주목을 받았던 베테랑 빅맨. 언더사이즈이지만 공격에서 굉장히 다재다능하고 수비력도 좋은 선수다.


당초 미네소타, 피닉스 등의 관심을 받았던 밀샙은 결국 다른 서부 팀인 덴버행을 선택했다.


덴버는 이미 지난 시즌 중에도 밀샙을 영입하기 위해 트레이드를 추진하는 등 오랫동안 밀샙에 관심을 가져왔던 팀이다.


이로써 덴버는 폴 밀샙-니콜라 요키치로 이어지는 다재다능한 빅맨 라인업을 완성하며 다음 시즌을 기대케 했다.

이미 개리 해리스, 윌 바튼, 윌슨 챈들러, 후안초 에르난고메즈, 자말 머레이 등 젊고 유망 선수들이 많아 향후 미래가 더 밝아졌다는 평가.

베테랑인 밀샙이 젊은 선수들을 잘 이끌어줄 경우, 조지 칼 감독이 지휘봉을 잡았던 2013년 이후 오랜만에 플레이오프 무대를 밟을수도 있다.


다만 밀샙 영입으로 파워포워드 포지션이 과포화 상태가 되면서, 추가 트레이드가 불가피해졌다.

현제 덴버는 파워포워드 포지션에만 폴 밀샙, 케네스 퍼리드, 대럴 아써, 트레이 라일스, 후안 에르난고메즈까지 총 5명이 포진해 있다.

그 중 케네스 퍼리드(잔여계약 2년 2668만 달러), 데럴 아써(잔여계약 2년 1492만 달러)는 트레이드 시장에 내놓을 가능성이 매우 높다.


다닐로 갈리날리, 메이슨 플럼리, 로이 히버트 등 내부 FA 자원들과는 재계약을 모두 포기할 전망.

특히 다재다능한 장신 포워드인 갈리날리는 평소에도 파워포워드 포지션에서 많은 시간을 뛰었던 만큼, 밀샙 영입으로 인해 덴버 복귀가 매우 어려워졌다. 빅맨인 플럼리, 히버트도 마찬가지다.


한편 덴버는 현재 FA 시장에 남아 있는 조지 힐 영입도 추진하는 중이다.

힐 영입 루머가 사실이라면 덴버는 퍼리드를 비롯한 잉여 파워포워드 자원을 트레이드해 샐러리캡을 정리하고, 그 여유분으로 힐과 계약을 맺는 단계를 밟을 것으로 보인다.


폴 밀샙 영입에 성공한 유망주 군단 덴버. 그들의 이적시장 행보는 아직 끝나지 않았다.



서부는 진짜 재미있겠네요 ..




'PF만 5명' 덴버, 추가 트레이드 가능성↑ 수학 법칙은 현실을 설명하기엔 확실치 않고, 확실한 수학 법칙은 현실과 관련이 없다. 'PF만 5명' 덴버, 추가 트레이드 가능성↑ 언론의 자유를 보호하는 법이 있지만, 어느 것도 언론으로부터 사람들을 보호하는 것보다 가치 있지 않다. 참아야 한다. 참아내자. 다시 한번 참아내자! 그리고 계속하자. 'PF만 5명' 덴버, 추가 트레이드 가능성↑ 상처가 나를 지배하여 그 포로가 되는 것이 아니라 그 상처를 내 삶의 디딤돌로 바꾸어 버리는 것, 그것이 내가 내 삶의 진정한 지배자입니다. 앉은 자리가 꽃자리니라! 네가 시방 가시방석처럼 여기는 너의 앉은 그 자리가 바로 꽃자리니라. 독서가 삶을 풍요하게 만드는 것은 이 때문이다. 독서하기 어려운 시대에 살고 있습니다. 'PF만 5명' 덴버, 추가 트레이드 가능성↑ 어떤 의미에서든 여자에게는 비밀이 재산이다. 'PF만 5명' 덴버, 추가 트레이드 가능성↑ 사람들은 평소보다 더 현명하게 행동했을 때 그것을 행운이라 부른다. 그런 분야의 일을 하고 어떻게 돈을 벌지는 다음에 생각하라. 'PF만 5명' 덴버, 추가 트레이드 가능성↑ 이렇게 최소의 최소를 추려서 다니니 뭐든지 하나씩이고 그 하나가 얼마나 소종하게 느껴지는지 모른다. 희망이란 삶에 의미가 있는 것이라고 믿는 것이다. "나라의 수많은 씨알들(민중)은 조금도 흔들림 없이 겨레말과 겨레 얼을 지키는데 힘썼다. 청년기의 자존심은 혈기와 아름다움에 있지만, 노년기의 자존심은 분별력에 있다. 진정한 친구하나 곁에 두고살면 얼마나 든든하겠습니까. 'PF만 5명' 덴버, 추가 트레이드 가능성↑ 이 세상에서 영예롭게 사는 가장 위대한 길은 우리가 표방하는 모습이 되는 것이다. 눈송이처럼 너에게 가고 싶다. 머뭇거리지 말고, 서성대지 말고, 숨기지 말고, 그냥 네 하얀 생애 속에 뛰어들어, 따스한 겨울이 되고 싶다. 천년 백설이 되고 싶다. 행복이란 삶의 의미이자 목적이요, 인간 존재의 총체적 목표이자 끝이다. 'PF만 5명' 덴버, 추가 트레이드 가능성↑ 사람들은 종종 자신에게 향하는 조소나 욕설에 민감하게 반응한다. 누구나 마찬가지일 것이다. 그것을 통해 나를 발견하고 그 동안의 말 못할 상처들로부터 해방되고, 나 또한 누군가의 치유자가 될 수 있다는 희망을 갖게 해 주는 친밀함. 'PF만 5명' 덴버, 추가 트레이드 가능성↑ 좋은 냄새든, 역겨운 냄새든 사람들도 그 인품만큼의 향기를 풍깁니다. 'PF만 5명' 덴버, 추가 트레이드 가능성↑ 변화는 한결같고 재탄생의 신호이자 불사조의 알이다. 진정한 리더십이란 무엇일까? 리더는 단지 효율적으로 일 처리하는 사람이 아니다. 'PF만 5명' 덴버, 추가 트레이드 가능성↑ 우리는 다 멋지고 친절한 사람이지만, 우리 모두에게는 짐승같은 면도 있지 않나요? 'PF만 5명' 덴버, 추가 트레이드 가능성↑ 사람은 모든 것에 이길 수가 없으니까요. 사람은 언젠가는 반드시 집니다. 중요한 것은 그 깊이를 이해하는 것입니다. 첫 번째는 인생에서 목표를 갖는 것, 두 번째는 다른 사람들과 좋은 관계를 유지하는 것이다.
서울드림페스티벌사무국 : 서울특별시 강남구 선릉로 639, 5층 TEL : 02-542-5977
Copyright 2017 SEOUL DRUM FESTIVAL.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