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홈

Q&A

제목 이소라 - 나의 일
등록일 2017-07-17 조회수 160

회게에서 이소라 아이유 글을 보면서, 제가 가장 좋아했던 시절의 이소라 노래가 생각났습니다.
수학 법칙은 현실을 설명하기엔 확실치 않고, 확실한 수학 법칙은 현실과 관련이 없다. 이소라 - 나의 일 언론의 자유를 보호하는 법이 있지만, 어느 것도 언론으로부터 사람들을 보호하는 것보다 가치 있지 않다. 참아야 한다. 참아내자. 다시 한번 참아내자! 그리고 계속하자. 이소라 - 나의 일 상처가 나를 지배하여 그 포로가 되는 것이 아니라 그 상처를 내 삶의 디딤돌로 바꾸어 버리는 것, 그것이 내가 내 삶의 진정한 지배자입니다. 이소라 - 나의 일 앉은 자리가 꽃자리니라! 네가 시방 가시방석처럼 여기는 너의 앉은 그 자리가 바로 꽃자리니라. 독서가 삶을 풍요하게 만드는 것은 이 때문이다. 독서하기 어려운 시대에 살고 있습니다. 이소라 - 나의 일 어떤 의미에서든 여자에게는 비밀이 재산이다. 사람들은 평소보다 더 현명하게 행동했을 때 그것을 행운이라 부른다. 이소라 - 나의 일 그런 분야의 일을 하고 어떻게 돈을 벌지는 다음에 생각하라. 이렇게 최소의 최소를 추려서 다니니 뭐든지 하나씩이고 그 하나가 얼마나 소종하게 느껴지는지 모른다. 희망이란 삶에 의미가 있는 것이라고 믿는 것이다. 이소라 - 나의 일 "나라의 수많은 씨알들(민중)은 조금도 흔들림 없이 겨레말과 겨레 얼을 지키는데 힘썼다. 청년기의 자존심은 혈기와 아름다움에 있지만, 노년기의 자존심은 분별력에 있다. 이소라 - 나의 일 진정한 친구하나 곁에 두고살면 얼마나 든든하겠습니까. 이 세상에서 영예롭게 사는 가장 위대한 길은 우리가 표방하는 모습이 되는 것이다. 눈송이처럼 너에게 가고 싶다. 머뭇거리지 말고, 서성대지 말고, 숨기지 말고, 그냥 네 하얀 생애 속에 뛰어들어, 따스한 겨울이 되고 싶다. 천년 백설이 되고 싶다.
서울드림페스티벌사무국 : 서울특별시 강남구 선릉로 639, 5층 TEL : 02-542-5977
Copyright 2017 SEOUL DRUM FESTIVAL. All rights reserved.